logo

Drop us a Lin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er ux adipis cing elit, sed

rladus4720@onpia.co.kr

 

ABOUT US

onpia / ABOUT US

OVERVIEW

(주)온피아는 멀티미디어 통신용 부가서비스 스택 및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자체 개발/보유한 원천 기술과 필드에서 축적된 노하우 및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Needs와 환경을 철저히 분석, 고객에 맞는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것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건전한 기업구조로 최상의 신용도, 투명한 도덕성 등 특유의 잠재력을 바탕으로 더욱 성숙된 모습과 아울러 정보 시스템  솔루션 개발 및 유지 보수 분야에 대한 새로운 규범을 주도적으로 창조해 나가고자 합니다.

(주)온피아는 업무를 One-Stop Service하는 기업으로, 보다 나은 경영시스템 등을 창출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추어 최상의 품질, 최저의 가격, 완벽한 사후관리를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과 고객님의 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Open Thinking

자체 개발/보유한 원천 기술과 필드에서 축적된 노하우 및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Needs를 철저히 분석,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Customer Focus

One-Stop Service로, 보다 나은 경영시스템을 창출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Mutual Trust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추어 최상의 품질, 최저의 가격, 완벽한 사후관리를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과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Professional Mind

건전한 기업구조로 성숙된 모습과 아울러 정보 시스템 솔루션 개발 및 유지 보수 분야에 대한 새로운 규범을 주도적으로 창조해 나가고자 합니다.

ONPIA CTI SOLUTION

멀티미디어 통신용 부가서비스 스택 및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Needs와 환경을 철저히 분석, 고객에 맞는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k

국제 표준을 따르며 국내외 다양한 교환 기종과 완벽한 인터페이스 구현

켐페인/프로모션 활동 관리/시장조사 및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 분석, 상품 분석, 영업분석,프로모션 분석,콜 센터 운영 분석

CTI를 이용한 콜 프로세싱 자동화, 스크립트 플로우에 따른 고객 상담 지원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고객 대응업무 스케줄링,간편한 고객 리스트 추출

다양한 DBMS 지원,3 Tier C/S 환경의 개방형 아키텍처,소규모에서 대규모 콜센터까지 지원

Reference


제주모바일(15석), 경화상사(32석), 한경희생활과학(30석), 중흥건설(10석), 그린웍스(30석),KMI(한국의학연구소)(30석), 광주교통약자(40석), 제주택시 콜 솔루션 납품,양림산업(20석), KNN Life(30석), 바로투자증권 녹취(150ch), 휘슬러코리아(12석), KGB 주식회사(20석),오피스디포(30석), 위버스마인드( 120석), 현대 I-PARK MALL(10석), 미래의료재단(10석),다스카손해사정(10석),세이브더칠드런( 20석), 능률교육(18석), 롯데푸드(22석), 남영비비안( 10석) 등 콜센터 솔루션 구축 및 관리

Corporation 0
Shopping Mall 0
Hospital 0
Govern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