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Drop us a Lin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er ux adipis cing elit, sed

rladus4720@onpia.co.kr

 

IPCC

onpia / IPCC

IPCC

(IP Contact Center)

IPCC란?

인터넷 기반에서 운영되는 컨택센터를 말합니다. 콜센터 대신 컨택센터라는 용어를 쓰는 이유는 과거처럼 단순하게 고객의 전화를 받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는 멀티 채널의 개념이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자사의 자체 개발 제품인 OnIPMS, On-MW, OnIPRC, Soft-Agent 등을 통하여 고객이 상담을 원하는 일련의 과정을 분석 하고 상담원이 효율적으로 고객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지원 해주는 솔루션 입니다.

주요장점

  • 상담원은 컴퓨터를 통하여 편리하게 전화 제어 및 응대(Pop-up Screen등)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능력을 향상 시킬수 있으며
  • 관리자는 각 사용자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계 기능을 이용하여 쉽고 명확한 콜센터 관리가 가능하며
  • 회사는 고객의 흐름과 상담원의 업무 형태를 바탕으로 신뢰성 있는 기초자료를 활용하여 마케팅 전략 및 운영을 수립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다양한 자료 산출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 2001년 5월 CTI 개발
  • 2006년 8월 IPCC 개발
  • 2009년 10월 IVR, ACD, Popup-Screen 등 각종 기능 모듈화, Package 제품 구성
  • 2001년~ 관공서 및 대기업, 중견기업 납품
95

Develop

57

Cording

70

Design

83

Test